AFTER SERVICE
PROCESS
고객지원서비스
고객지원 네트워크

전문교육실시
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직원 교육은 물론, 서비스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
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합니다.
전담기사제도
각 사이트별로 전담 직원을 배정하여 제품상태와 사용환경, 사용 히스토리를 일관되게
관리하도록 운영중입니다.
유선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점은 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지원합니다.
A/S 콜센터 운영
파트너(대리점) 모집
당사에서는 판매처를 다변화 하고자 파트너를 모집합니다.
금융 사무기기 사업을 시작하고 싶은 분이나, 국내원화를 비롯한 외화감별계수기의 판매를 검토하는 분에게
자세한 서비스내용을 알려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.
전화(1899-4130) 혹은 아래 문의하기로 연락바랍니다.
채용정보
당사에서는 금융사무기기 시장에서 위폐감별계수기의 판매를 확대하기 위하여 다양한 분야에서
새로운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.
자세한 채용정보는 전화(1899-4130) 혹은 아래 문의하기로 연락바랍니다.